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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6217-000 공고일시  2025/07/01 15:25
공고명 오현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 처리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오현고등학교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오현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민수(☎: 064-754-08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08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0,248,000 원
   
배정예산
160,248,000 원
   
추정가격
145,680,000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현고등학교 공고 제2025-44호 

용역 입찰 공고 

- 오현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 처리용역  -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5. 7. 1. 

오현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품,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오현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교육청 누리집(www.jje.go.kr):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 부패‧공익신고센터 

 ‣ QR코드 신고 : 부패·공익 신고센터로 바로 접속 

 

 

 

문의처 

 ◈ 공사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오현고등학교 행정실 담당자 (☏ 064-754-088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오현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 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오현고등학교(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주동로 101)  

 나. 용역범위: 7,248㎡(오현고등학교 인조잔디 운동장)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일(착수일 포함) 

 라. 기초금액 

(단위: 원)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기초금액(C=A+B) 

비고 

145,680,000 

14,568,000 

160,248,000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3.(목) 10:00 ~ 2025. 7. 9.(수) 10:00 

개찰일시 

 2025. 7. 9.(수) 11:00 

개찰장소 

 오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안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마감 일시: 2025. 7. 9.(수) 14:00, 개찰: 2025. 7. 9.(수) 15:00]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0)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8)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86)을 허가받아 등록하고, 폐인조잔디(충진재 포함)를 적법하게 재활용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227) 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단,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폐기물 수집·운반을 할 수 있는 장비를 보유한 업체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을 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과업설명서에 의하여 인조잔디와 충진재를 성상별로 분리 가능한 전용 분리회수 장비를 보유(또는 임대)하여 적법하게 재활용 할 수 있도록 분리회수를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 보유 또는 임차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체출 시에는 부적격 처리됩니다.  

 마. 본 공고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대상입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 관련사항 

 가. 분담이행방식으로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부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분담비율 

   - 재활용업: 70% 

   - 폐기물수집·운반업: 30%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2025. 7. 8.(화) 16:00 

 마.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바.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아. 공동수급으로 참여시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5.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 적격심사,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셔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오현고등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 제5조 제1항 제4호 [별표 4] 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4.2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를 통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해당용역 수행능력 

     -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부가세 별도 금액기준) 

      ◦ 재활용처리: 101,976,000원 

      ◦ 폐기물수집·운반: 43,704,000원 

      ◦ 동등이상 용역: 폐인조잔디 재활용처리 용역 

     - 실적증명서는 재활용처리와 수집·운반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폐인조잔디 재활용 처리용역’실적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포함)으로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이내 실적을 인정하므로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상 이행실적내용(이행기간)에 최근 5년 기간을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 단,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전에 계약체결 되었으나 이행완료 기간이 위 최근 5년 기간에 포함된 경우는 이행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공동수급계약인 경우 실적증명서에 재활용처리와 수집·운반를 구분하여 출자비율(분담비율)과 이행실적을 구분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제외’ 내용을 실적증명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관련자료를 첨부하여야 하여야 합니다.(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날인) 

     - 유사용역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2) 기타 심사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에 의해 평가 

     - 기술능력 평가관련: [별표4] 3. 기술능력 평가기준 

     - 경영상태 평가관련: [별표10]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 신인도 평가관련: [별표11] 신인도 평가기준(공통) 

 다.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 1순위자만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1순위자가 점수 미달 될 시에는 차순위 순으로 제출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적격심사 제출서류 

     ① 적격심사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별지 제2호] 

     ③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별지 제3호] 

      - 민간실적인 경우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첨부 

     ④ 기술능력평가관련 증빙자료 1부 

      - 기술인력보유 현황 및 인력보유 증빙서류(자격증 사본 및 4대보험 가입 증명서 등) 

     ⑤ 부적정처리 가능성 평가관련 확인서 

      - 신인도 심사항목(불공정계약 행위, 폐기물 부적정처리, 부적정처리 가능성)평가를 위해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직접 ‘부적정처리’ 평가항목에 대한 확인문서를 받아 제출 

     ⑥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 수집·운반 차량을 보유한 재활용업체로서 폐기물 수집·운반업에 대하여 공동수급하지 않는 경우에 해당 

     ⑦ 공동수급협정서 1부 (분담이행시 제출) 

     ⑧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 (폐기물처리업 허가증) 

     ⑨ 방치폐기물 처리이행보증 확인서류 1부 

     ⑩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계약 이행능력 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 이행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붙임1】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오현고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자세한 내용과 청렴서약서 양식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서식→용역계약서식→계약서류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결정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여깁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 적용되는 입찰 및 계약관련 법규, 예규 등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회선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마감 임박 시 조달청 서버 등 전산장애로 접속이 불가능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고문 표지에 기재된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에도 탑재합니다.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오현고등학교장 귀하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별지 제1호] 

적격심사신청 

 

 

구매관리번호 

: 

 

심사대상용역명 

: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예규)적격심사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붙임  1.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2. 일반용역 이행실적증명서 1부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시설분야용역인 경우) 1부 

      4. 인력·물자보유 기준 및 업종등록 기준 충족 확인 서류(폐기물처리용역, 육상운송용역, 임대차에 한함) 

      5.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1부(임대차, 수요기관 지정형에 한함) 

      6. 기타 첨부서류 (신인도 평가 등 증빙자료) 

 

오현고등학교장 귀하 

------------------------------------------------------------------------------------------------ 

접  수  증 

1. 

구매관리번호 

: 

3. 

수요기관 

: 

2. 

용   역   명 

: 

4. 

제 출 자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오현고등학교장           (인) 

[별지 제2호]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관리번호 

 

 

회 사 명 

(전화) 

입찰일시 

 

 

대 표 자 

 

용 역 명 

 

 

업종구분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 

경비(  ), 소프트웨어(  ), 폐기물(  ),  

보험(  ), 수리․점검(  ), 임대차(  ), 

기타(   ) 

용역기간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요기관 

 

 

소    속 

 

입찰금액 

 

 

직    위 

 

예정가격 

 

 

성    명 

 

제출기한 

 

 

전화번호 

 (팩스) 

 

 

 4. 종합평가 

 

(단위:   점) 

구  분 

배점한도 

자기평점 

심사평점 

해당용역 

수행능력 

이행실적 

해당용역 

 

 

 

유사용역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기술능력 

기술 인력 

 

 

 

기술 보유 

 

 

 

안전성 

 

 

 

기술등급 

 

 

 

보험금 지급능력 

 

 

 

사후관리(A/S) 

 

 

 

 기타 수행능력 

 

 

 

신 인 도 

 

 

 

소    계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입찰 가격 

 

 

 

합     계 

 

 

 

결격 사유 

 

 

 

총   평점 

100 

 

 

 

[별지 제3호]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오현고등학교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수리ㆍ점검(  ), 

임대차(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공동계약 여부 

단독(  ), 공동(  )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율 

실적 

 

 

전체 사업 

 

 

 

 

 

구성원 

(신청자)  

 

(지분율:      %)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팩스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용역이행 실적내용 작성 시 단독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 부분만 작성하고,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과 구성원(신청자) 지분율에 따른 내역으로 구분하여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