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총무과 제2025-09530호】
충북보건과학대학교는 「홍보물(굿즈) 납품 용역업체」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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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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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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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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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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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물(굿즈)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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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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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 2026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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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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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및 견적 수량은 입찰방법과 낙찰자 선정을 위한 참고자료이며,
계약 및 납품방법은 입찰공고문 제9항 참고.
2.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②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사업자
③ 우리대학의 계약에 관련된 규정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④ 입찰공고일 기준 공공기관 및 대학교(전문대학포함)로부터 최근 2년간 홍보물(굿즈)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첨부)
⑤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입찰일정
①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7. 2(수) ~ 7. 14(월).,15시까지
※ 입찰담당자에 등록조서 작성 후 접수 확인
※ 매일 오후 15시까지 접수
② 접수장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총무과(본관 1층)
③ 접수방법 : 직접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④ 제안서 평가방법 : 서면평가
⑤ 제안서 서면평가일 : 2025.7.16.(수) 14시
⑥ 협상우선대상자 통보 : 서면평가 종료후
⑦ 계약협상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5. 7.17(목)
나. 장 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사무처 총무과(본관 1층)
4.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매.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매.
⑤ 사용인감계 1매.(인감도장 미사용시)
⑥ 시.국세 완납증명서 각1매.
⑦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⑧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이행보증증권)
- 보증보험증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301-82-06640)
⑨ 사업제안서 8부.(A4크기의 용지, 페이지를 달아서 무선제본)
⑩ 가격제안서 1부.
(밀봉, 날인,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이내로 책정하여 품목별 단가로 작성하여 제출)
⑪ 실적증명원 1부.
- 용역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불인정
⑫ 확약서 1부.
⑬ 청렴서약서 1부.
⑭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일체
※ 사본일 경우 모든 서류에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5. 제안서의 평가
① 제안서는 본교의 평가심사위원회에서 수행능력과 제안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1】과 같습니다.
② 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자료【붙임2】를 바탕으로 제안서를 작성합니다.
③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0점]처리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가격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②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한다.
③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배점의 85%(68점) 이상자 중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 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④ 입찰가격 평가점수 선출방법은 다음과 같이 한다.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 다만,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70으로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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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예정가격이상 제출시 5점 감점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이하로 발주처에서 결정한다.)
⑤ 기타 협상절차는 재정경제부 회계예규「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기술평가 기준 80%, 가격평가 기준 20% 적용
⑥ 기술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배점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전문을 준용하되 우리대학의 여건 에 따라 조정 적용할 수 있다.
⑦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ㅇ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 상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ㅇ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것이어야 한다.
① 보증기간의 초 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② 보증기간의 만료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8. 입찰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계약 및 납품방법
ㅇ 협상에 의해 낙찰된 개별단가로 계약하고 납품한다.
ㅇ 발주는 대학의 여건에 따라 수시로 이루어 진다.
10. 기타사항
①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②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③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④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⑤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사업 실적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첨부할 것(증빙서류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아니함)
⑦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문의 : 사무처 총무과 김광식(☎ 043-210-8136)
나. 제안서문의 : 입시홍보처 홍보과 손영미(☎ 043-210-8515)
2025년 7월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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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보건과학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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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기술능력평가 선정 평가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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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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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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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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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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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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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굿즈 제작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실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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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0건 이상
B. 7건 이상
C. 5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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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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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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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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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80% 이상
B. 50% 이상
C. 50% 미만
|
3
2
1
|
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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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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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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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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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과업의 이해도
- 대학의 마스코트를 잘 이해하였는가?
- 샘플 제품의 완성도가 높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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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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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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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및
창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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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전담 디자이너 구성 및 디자인 역량
- 다양한 굿즈 디자인을 기획·제작할 수
있는 전담 디자이너를 보유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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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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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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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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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미적 완성도
- 색상, 형태, 레이아웃 등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시각적 만족도가 높은가?
- 현재 MZ세대 또는 학생 트렌드를 잘 반영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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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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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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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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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브랜드 연계성
- 대학의 상징색, 로고, 캐릭터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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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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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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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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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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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실행 가능성
- 제작 및 납품 일정, 수량, 비용 계획 등이 실현 가능하게 설계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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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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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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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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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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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기타 광고 및 홍보전략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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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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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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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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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별 배점 : 기술능력평가(80점), 입찰가격평가(20점)
【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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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대학 마스코트 굿즈 제작업체 선정 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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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홍보과]
1. 추진배경: 우리 대학 마스코트인 ‘츄호와 하루’를 활용한 굿즈 제작으로, 굿즈상품을 통해
대학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재학생 및 교직원·외빈에게 소속감 및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함.
2. 요청사항:
가. 굿즈용품 제작 및 생산
1) '굿즈-포장지-쇼핑백/박스'으로 이어지는 일관된 이미지를 가진 굿즈 개발
2) 품목: 봉제인형, 아크릴키링, 3D 피규어키링, 지비츠, 수건, 우산, 각 패키지 등
- 대학 홍보에 해당하는 기념품
3) 유형별 개발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제품 제작, 테스트 후 수정
- 1차 테스트 제품 제작
- 발주기관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디자인 수정 및 2차 테스트 제품 제작
- 2차 테스트 제품 최종 검수(소재, 크기 및 품질 등 확인)
- 최종 결정사항에 따른 시제품 생산 및 납품
4) 상품은 10종 이상
- 필수품목: 사무용품(볼펜 등), 생활용품(텀블러 등), 기타소품(봉제인형, 키링 등)
3. 견적서 작성시 수량 250개 기준으로 작성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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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명
|
최소수량
|
규격/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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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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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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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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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릴키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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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
40*7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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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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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방걸이(얼굴만)
|
250
|
|
|
|
3
|
가방걸이(전신)
|
250
|
|
|
|
4
|
텀블러(420ml)
|
250
|
420ml
|
|
|
5
|
머그컵
|
250
|
|
|
|
6
|
도킹형보조배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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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
5,000mAh
|
|
|
7
|
무선/스프링노트
|
250
|
185*260mm(40매)
|
|
|
8
|
2D캐릭터볼펜
|
250
|
|
|
|
9
|
피규어3D캐릭터키링
|
250
|
|
|
|
10
|
슬림아이스텀블러
|
250
|
|
|
|
11
|
낮잠쿠션
|
250
|
|
|
|
12
|
학사모인형
|
250
|
|
|
|
13
|
핸드폰그립톡
|
250
|
40파이
|
|
|
14
|
캐릭터욕실방수시계
|
250
|
|
|
|
15
|
3D캐릭터 미롬텀블러
|
250
|
|
|
|
16
|
2D캐릭터 USB(32G)
|
250
|
32G
|
|
|
17
|
2D캐릭터 USB(64G)
|
250
|
64G
|
|
|
18
|
2D캐릭터 USB(128G)
|
250
|
128G
|
|
|
19
|
장우산
|
250
|
|
|
|
20
|
3단 자동우산
|
250
|
|
|
|
21
|
호텔수건
|
250
|
170g
|
|
|
22
|
포장박스
|
250
|
20.5*30*8.5cm
|
|
|
4. 디자인(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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