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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3487-000 공고일시  2025/07/01 16:42
공고명 대구가톨릭대학교 IT지원센터 및 공용 전산실습실 위탁 운영 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대구가톨릭대학교 수요기관 대구가톨릭대학교
공고담당자 박도연(☎: 053-850-35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제25N003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대구가톨릭대학교 IT지원센터 및 공용 전산실습실 위탁 운영 사업자 선정 

 나. 입찰 및 계약방법 : 2단계 경쟁입찰, 제한경쟁(총액, 부가세 포함, 현장직찰) 

 다. 사업기간 : 2025년 9월 1일 ~ 2027년 8월 31일 (24개월) 

 라. 입찰 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 일정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1) 마감 일시 : 2025. 7. 14.(월) 11:00 까지 (시간 엄수) 

   2) 제출장소 : 효성캠퍼스 본관(A1) 112호 총무행정팀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주소: 38430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13-13 대구가톨릭대학교 본관(A1) 112호 총무행정팀) 

      ※ 우편 제출 시 토‧일, 공휴일 제외, 마감일시까지 총무행정팀 도착분에 한함 

 나. 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 7. 14.(월) 13:00 

   2) 장소 : 효성캠퍼스 회의실 

   3) 제안 발표회는 없으며 서면으로만 평가함 

  ※ 제안서 평가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다.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 추후 개별 통보(일정 변경 시 별도 안내) 

 라. 가격 입찰 

   1) 일시 : 2025. 7. 16.(수) 14:00 

      (참가자 신분증, 인감도장(입찰등록 도장) 지참, 입찰시간 10분 전까지 도착)  

   ※ 입찰서류 제출자와 가격입찰 참가자가 다를 경우 가격입찰 참가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추가 제출 

   2) 장소 : 효성캠퍼스 본관(A1) 101호 

   ※ 입찰 일정은 당일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안내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까지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인 업체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인 지사를 가지고 있는 업체의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 시 인정)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4년제 대학교의 IT지원센터 및 공용 전산실습실 관련 4억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마. 가격입찰 참가자는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로 선정된 자에 한함 

 바.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참가자격을 제한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업자 

  -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 금융 불량 및 이상 있는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사. 제3자에게 하도급 및 공동수급 참여 불가 

 

4. 제출서류 

 [입찰 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대구가톨릭대학교 사업자번호 : 515-82-02409 

 다. 제안서(유지보수계획서 포함) 8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장 소재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 

 ※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인 지사를 가지고 있는 업체의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 시 인정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입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원본)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입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원본) 1부 

 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 1부 

 사. 사용인감계(사용 시) 1부 

 아.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 

 자. 확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_대표자, 대리인 별도 제출 각 1부 

 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타. 납세관련 서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파. 최근 3년 주요사업 실적 1부 (제안요청서 별지 3호 서식 활용)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4년제 대학교의 IT지원센터 및 공용 전산실습실 관련 4억원 이상 실적(계약종료일 기준)) 

 하. 사업실적증명서 원본(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4년제 대학교의 IT지원센터 및 공용 전산실습실 관련 4억원 이상 실적) 각 1부 

  ※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원본대조필된 계약서 사본(계약서 사본 이외 서류 불가)과 세금계산서를 함께 제출하는 경우 대체 가능 

 

 [제안서 평가용 서류] 

 가. 참여인력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원본 각 1부 

 나. 참여 인력의 재직증명서 원본 각 1부 

 다.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입찰 신용평가 지정기관 발급분) 1부 

  ※「제안 평가용 제출서류」중 나, 다 항목은 사업 참여인력을 대상으로 함 

  ※ 평가에 필요한 제출서류는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검증된 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제출서류 중 일부라도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계약 체결 이후에도 계약 해지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입찰의 성립 : 입찰 참가자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 

 나.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 등록 마감일시까지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협상체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됨 

 

7. 낙찰자의 선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4조에 의하여 당해 물품의 입찰가격 외에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참작하여 가장 경제성이 있는 가격의 입찰자를 낙찰자로 할 수 있음) 

 나. 낙찰자 결정금액 : 부가세 포함된 입찰 총액 

    ※ 품목별 단가가 원단위가 될 수 있도록 총액 산출 

 다. 가격 개찰 결과, 유효한 최저가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함 

 

8.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가. 제안사는 제안요청서의 내용에 대하여 질의를 하거나 그에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시행기관은 동 정보가 유익하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업체들에게 제공하고, 제안요청서의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그 변경 사항을 통보함 

  나. 전화 문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하며, 법적 효력 발생을 위해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5일전까지 서면으로 질의함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제출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제안업체가 부담함 

  라.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하며, 향상된 내용으로 제안할 수 있음 

  마. 제안서는 제안업체의 자율적인 서식으로 작성하되, 체계적인 기준으로 세분하여 작성하고, 필요 시 작성항목을 추가할 수 있음 

  바.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우리 대학교에서 요구한 자료를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사.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여야 

  아. “가능하다, 할 수 있다, 고려하고 있다.”등과 같이 모호한 표현은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하여 표현함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시행기관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아니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가 우선함 

  나. 시행기관은 필요 시 제출된 제안서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제출된 제안서에 대한 평가 및 시행기관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 상세사항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제출업체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0.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가. 재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할 수 있음 

 나. 재공고 입찰 :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추후 재공고 할 수 있음. 

 

11. 계약시 구비서류 

 가. 계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나. 계약이행보증 보험증권 (낙찰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1부 

 다. 세부계약서 1부 

 라. 최종견적서(산출내역서 등 포함) 1부 

 마. 보안확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바. 보안서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_참여인력 포함 각 1부 

 사. 비밀유지계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아. 개인정보보호서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_참여인력 포함 각 1부 

 자. 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12. 계약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0조 및 제51조 규정에 의거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계약 시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해지하거나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됨 

 

13. 계약기간 및 지체상금 

 가. 계약 기간 : 계약서 명시  

 나. 지체상금률 : 1일 1.25/1000 

 다. 전체 일정 및 그에 따른 세부적인 수량 및 내용은 대구가톨릭대학교 정보보호팀에서 정하며 변동 및 조정이 가능함 

 

14. 하자담보 책임 및 이행 

 가. 하자를 보증하기 위한 하자담보 책임 기간을 정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62조 및 제63조에 의거 하자보수보증금(계약 금액의 100분의 10 이하)을 증권으로 납부하게 할 수 있음 

 나. 하자 유무는 인수자의 최종 확인에 의함 

 

1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다. 낙찰받은 업체(낙찰업체)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내용을 이행(하자보수 의무 이행 포함)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추후 우리 대학교의 입찰 참가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 대학교의 예산 상황,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우리 대학교와의 계약, 납품 등의 거래에 있어서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위반 및 납품지연, A/S 야기 또는 시장성이 없어 단종 되어가는 품목을 독점, 최신기자재로 선전 수의계약을 요구하거나 일반적인 사양을 특수사양으로 유도하는 등 우리 대학교 계약 사무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업체는 등록 서류 심사과정에서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바. 최근 1년간 납품일자를 2회 이상 어긴 업체는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함 

 사. 제품의 단가가 변동되더라도 계약된 단가로 조달하여야 함 

 아. 입찰 등록 시간은 엄수하여 접수하여야 하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자. 낙찰업체와의 계약은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므로 계약 전 나라장터에 업체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람 

 차. 낙찰업체는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카. 기타 사항 

  1) 본 자료는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G2B)에서 열람 가능 

  2) 문의 사항  

  - 제안요청서 관련 : 정보보호팀 정재원(053-859-1343) 

  - 입찰 관련 : 총무행정팀 박도연(053-850-3562)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7.  1. 

 

 

대구가톨릭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