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39247-001 공고일시  2025/07/02 21:13
공고명 2025학년도 여름방학 「동래 위캔두 계절학교」 차량 임차 용역 안내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정현(☎: 051-550-01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574,760 원
   
배정예산
25,574,760 원
   
추정가격
23,249,7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5-106호 

 

2025학년도 여름방학 「동래 위캔두 계절학교」 차량 임차 용역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여름방학 동래 위캔두 계절학교 차량 임차 용역 

  나. 임차기간: 2025. 7. 22.(화) ~ 2025. 8. 7.(목) / 2025. 8. 8.(금) 진로체험학습(예정) 

  다. 임차차량: 45인승 4대 ※ 단, 8. 8.(금) 진로체험학습 날은 45인승 5대 

  라. 운행일정: 붙임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고 

  마. 기초금액: 금25,574,760원(금이천오백오십칠만사천칠백육십원)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범칙금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포함임)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긴급재난, 감염병, 정부시책 등에 따른 변경사항)로 교육활동을 취소 또는 연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경우 비용 청구가 불가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차량 임차 용역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투찰 업체에 있습니다.(과업 설명 생략)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입찰,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청렴계약 시행 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3.(목) 10:00 ~ 2025. 7. 9.(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9.(수) 11:00 이후  동래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 계약담당자 PC  

   (※ 기관의 사정상 또는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면허를 등록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공고마감일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계약 관련 서류를 위조·변조하는 등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 및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경우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자격을 입증하여야 합니다.) 

    ※ 위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내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 중에 경상 이상의 인사 사고가 있었던 업체는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견적서 제출로 무사고 운행을 확약하며, 허위 계약 시 계약 해지 및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차량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 가입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전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S2B) 전자유의서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S2B) 전자수의유의서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차량운행용역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4장-7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민원마당→공익제보센터 

사. 기타 문의사항: 동래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  

                  (사업담당자: 051-550-0143, 계약담당자: 051-550-0153) 

 

붙임  차량 임차 용역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7. 2.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교육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