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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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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9172-002 공고일시  2025/07/03 09:59
공고명 동광초등학교 바닥교체 등 시설개선 및 급식실 등 개선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동광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동광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성경(☎: 070-8895-12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210,000 원
   
배정예산
34,210,000 원
   
추정가격
31,1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광초등학교 공고 제2025-16호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7. 3. 

 

 

<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학교법인 동일학원 및 소속 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그림입니다.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동광초등학교장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동광초등학교 바닥 교체 등 시설개선 및 급식실 등 개선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위치: 서울특별시 금천구 탑골로10길 45  

  다. 용역범위: 건설폐기물처리 및 운반 (※ 폐기물처리용역 과업지시서 숙지) 

  라. 용역규모: 설계내역서 참고  

  마.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차시 

기간 

1차 

25. 7. 18. ~ 25. 8. 29. 

2차 

26. 2. 13. ~ 26. 3. 31. 

※ 급식실 개선공사 25년 8월 29일 준공(절대공기) 

 

  바. 기초금액: 금34,210,000원 【추정가격 31,100,000원 + 부가가치세 3,110,000원】 

    ※ 부가세 면제 업체(기관)의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자 결정시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사. 특이사항 

   1)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2) 본 공사 착공 전에 발주처(학교장 등)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 준비[(자재, 색상,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한다. 

   3) 공사중 발생하는 소음, 분진 등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적절하게 조치 취하여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4) 설계는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관리본부에서 설계 도서를 검토받은 사항으로 입찰 참가 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견적을 제출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1) 건설폐기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거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6728)과 건설폐기물 중간 처리업(1253)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자격업종 

제한 지역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 

및 중간 처리업(건설폐기물) 

서울특별시 

 

    ※ 폐기물 중간 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 기준을 충족한 업체 동일 기준 적용 

 

    2)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협정 체결 업체의 경우 

자격업종 

제한 지역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서울특별시 

폐기물 중간 처리업(건설폐기물)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마.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서 제외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6728)과 폐기물 중간 처리업(건설폐기물 1253) 면허를 모두 보유한 업체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서울특별시인 업체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등록업체서울특별시에 소재해야 하며, 단 자격보완을 위하여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폐기물 중간처리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이 경우 대표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여야 합니다. 

    ※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인 경우, 분담비율은 수집운반 26%, 중간처리 74%로 함. 

    ※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참여자는 개찰 전일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을 전자문서(G2B)로 제출하여야 함.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4-1호, 2024. 2. 1.)에 따라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본 견적 제출에 동일인(1인이 수 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 수 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자.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 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제6호3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 방법 

  가. 공동수급체 구성: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 방식 

    1) 구성원 수: 2개사 이내(공동수급체 대표사 포함) 

    2) 공동수급체 대표자: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 

    3) 분담비율

수집·운반 

중간처리 

26% 

74% 

 

    4)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부분을 이행할 수 있는 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5)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이 견적서 제출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2025. 7. 8. (화) 18:00까지 

    2) 지역제한: 폐기물수집·운반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는 서울특별시여야 하며, 폐기물 중간 처리업 면허를 보유한 자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여야 합니다. 

    3)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 

  다. 견적서를 제출한 뒤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체결시 [붙임1]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과업설명: 폐기물 처리용역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6.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7. 3. (목) 10:00 ~ 2025. 7. 9. (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9.(수) 11:00 본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계약예규)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4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제1호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2. 유의 및 기타사항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5)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착공전 주요 확인사항 알림 

    1) 본 공사는 계약기간에 반드시 모든 공정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시공자는 반드시 본 공사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업체, 발주처와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공정설명회 등)를 완료하고 착공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주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2)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고려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에 대한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관리 부주의(특히, 우천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민원 등이 발생할 때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3) 예정공정표 작성 전(착공 전) 공사 자재 및 인력수급, 관련업체에 따른 일정 협의를 완료한 후 착공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공하여 학생수업 지장 등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 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마. 준공 확인 시 주요 확인사항 알림 

    1) 안전관리비 사용내역서는 전자세금계산서에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2) 준공사진 제출 시 현장인부가 해당학교에서 ①안전관련 용구를 착용하고, ②작업하는 사진을 제출하고, ③구매수량대비 사진수량이 근접할 것 

    3)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사업장관리번호 끝자리가 6번 또는 7번 중 하나일 것 

    4)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공사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5) 레미콘, 아스콘, 모래, 폐기물 등의 학교에서 반입되거나 반출되는 재료는 납품량(=총중량-공차중량)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된 납품서를 제출할 것   

    6) 경비 항목(예: 포크레인, 지게차, 크레인, 트럭 등)은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된 전자영수증을 제출할 것 

    7) 폐기물의 경우 폐기물인계인수서 또는 올바로시스템 배출신고관련서류를 제출할 것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문의: 동광초등학교 행정실 (☏070-7703-6501) 

  나.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울동광초등학교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 인) 

(서명 또는 인) 

 

[붙임 2] 

수의계약 대상자 심사자료 

 

                                                  작성자 : 행정실    0 0 0 

                                                  확인자 : 행정실장  0 0 0 

 

□ 용역명 :   

□ 업체명 :   

순번 

평      가     항     목 

평가결과 

비고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2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3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 

 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4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 

 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 

   마감일’로 본다. 

 

 

5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6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결격사유 

  에 해당됨. 

 

 

7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8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9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심  사  결  과 

 

 

제출서류 목록: 1.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2. 법인등기부 등본 3. (전문)건설업 등록증사본 

              4. 행정제재처분확인서   5.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6. 수의계약각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