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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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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630-000 공고일시  2025/07/03 15:09
공고명 서울시립대학교 2025 K-MOOC 강좌콘텐츠 제작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최서린(☎: 02-2133-32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2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3,015,000 원
   
추정가격
139,10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69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라장터(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최서린 주무관(☎ 02-2133-3244) 

  ○ ①입찰참가자격 ②제안서평가관련 ③제출서류 등: 

     서울시립대학교 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 박다솜(☎ 02-6490-6022) 

[유의사항] 

전자공고문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입찰공지 포함) 우선 적용됩니다. 또한 입찰공고문과 첨부물은 상호보완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서울시립대학교 2025 K-MOOC 강좌콘텐츠 제작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 ~ 2025. 12. 29. 

  다. 용 역 비: 금153,015,000원(금일억오천삼백일만오천원, 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2025. 7. 22.(화) 10:00 ~ 2025. 7. 24.(목) 16:00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07. 23.(수) 18:00 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립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2025. 07. 24.(목)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장    소: 서울시립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미디어관 403호) 

                (담당자: 박다솜, 02-6490-6022)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추후 통보(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장소: 추후 통보 

 아. 사업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 항목 중 최소 2개이상 사업자 등록을 한 업체 

     - ‘디지털콘텐츠 개발서비스사업자’ (업종코드:1469) 

     -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3244) 

     - ‘이러닝콘텐츠업’(업종코드:6527)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동법 제7조 1항(경쟁제품의 계약방법) 및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의거 다음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 세부품명 : 동영상제작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213160301 

     ※ 중소기업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입찰공고일 전일기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다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자에 한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입찰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바. 하도급, 공동수급 참여 불가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아.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음 

 

3. 경쟁형태: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 지역)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제1항 제6호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서울시립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방문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서식 제1호, 제2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③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1부  

        ※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④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⑥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⑦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나라장터 내 출력)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3호> 

     ⑨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서식 제4호> 

     ⑩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총 12부<서식 제5호>(원본 2부, 평가용 10부) 

        ※ 제안서와 제안요약서에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명 등 회사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제외하여아 함. 보관용 원본 각 2부에만 회사명과 대표자 기입 및 날인 

        ※ 제안서 및 제안발표용 내용을 저장한 USB 2부 별도 제출 

     ⑪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 <서식 제6호, 제7호> 

        ※ 가격제안서는 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 G2B 전자입찰과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⑫ 신청업체(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제9호> 

     ⑬ 재정건실도 관련 서류(회사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재무제표 증명원 등) <서식 제10호> 

     ⑭ 용역참여 예정자의 자격 및 경력(총괄표) <서식 제11호> 

     ⑮ 용역참여 예정자의 이력사항 <서식 제12호> 

     ⑯ 유사용역 수행 실적 <서식 제13호> 

     ⑰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제14호> 

     ⑱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서식 제15호> 

     ⑲ 정량적 평가 점수표 등 제안에 필요한 서류 <서식 제16호> 

     ⑳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서식 제17호> 

     ㉑ 제안서 제출 공문 <서식 제18호> 

     ㉒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서식 제19호> 

     ㉓ 기타 관계법령 및 제안요청서에 따른 서류 일체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가. 일시 및 장소: 추후통보(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4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안 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르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따라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계약마당(http://contract.seoul.go.kr) ⇒ 공지사항 ⇒ 서식자료실·문서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차. 입찰참가 및 사업내용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사업담당(박다솜 ☎02-6490-6022)으로 계약에 관한 행정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최서린 ☎02-2133-32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3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1.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