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화천군 초등학생 어학연수 운영」
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화천군 공고 제2025 - 970호
우리군에서 발주하는 아래사업에 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7. 4.
화 천 군 재 무 관
- 입찰건명 : 2025년 화천군 초등학생 어학연수 운영 용역
-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11.30.
- 사업금액 : 금146,999,000원(금일억사천육백구십구만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공고기간 : 2025. 7. 4.(금) ~ 2025. 7. 15.(화)
- 공동계약 및 구성방식 : 불가
○ 본 용역에 관하여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업부서에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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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가격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5. 7. 15.(화) 10:00
· 제안서·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7. 15.(화) 17:00
· 제출장소 : 화천군청 4층 교육복지과 인구정책담당 (☎033-440-2167)
- 주 소 :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 화천읍 화천새싹길 45, 화천군청 교육복지과
·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우편, fax, 이메일 접수 불가)
*본 입찰은 직찰로만 진행됩니다.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밀봉) 동시에 제출
※ 이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조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 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관광진흥법」제4초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 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으로 등록을 필하고, [유학알선업] 업종으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이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기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따라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ㆍ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및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 평가일시 : 2025. 7. 18. (금) 14:00 ※ 수요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평가장소 : 화천군청 2층 소회의실
·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 협상적격자는 투찰가격이 예정가격(추정가격+부가가치세) 이하인 자로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에서 선정합니다.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합니다.
·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 통보하고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생략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이며 마감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방계약법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별첨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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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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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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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제출 참가자는 지방계약법․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첨부물 포함), 설계서 등 모든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 전산입력 착오 등 본 공고와 상이하게 입찰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본 입찰을 무효화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전자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는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계약일로 하고,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계약기간의 종료일로 기재된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안내는 조달청홈페이지(www.g2b.go.kr)와 우리군 홈페이지(www.ihc.go.kr)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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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환경 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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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건명 :
2. 계약일자 :
3. 계약금액 : 금원(금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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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계약과 관련하여 당사는 중대재해처벌법상 안전 및 보건확보의무, 귀 관서의 안전보건경영방침을 준수하고 이의 이행을 위해 적극 협조함은 물론, 환경법규를 준수하여 근로자 및 종사자의 안전 및 환경 관리를 위한 귀 관서의 지시사항을 적극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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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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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적극 이행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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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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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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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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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모, 안전화, 안전벨트 등 작업에 필요한 보호구를 철저히 작용하고 관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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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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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작업도구를 목적에 맞게 사용하며, 위험기계/장비 사용 시 사전에 승인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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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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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폐공간 작업 시 사전에 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승인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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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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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전, 작업방법 변경시 근로자에게 안전에 관한 유의 사항을 교육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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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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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질안전보건자료의 관리방법에 다라 위험물질을 취급/관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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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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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내 안전통로를 확보하고, 사다리 작업시 작업 수칙을 준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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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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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의 운전 및 자재운반, 자재 사용시 안전작업 절차를 준수하고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도록 협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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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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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자 및 관리감독자의 안전작업지시에 이의 없이 따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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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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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이 예상되는 경우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보고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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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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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관리를 위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환경보호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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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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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은 정해진 장소에만 배출하고 폐기물의 최소화 및 재활용에 앞장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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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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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중 발생된 폐기물은 분리하여 관리하고 은폐, 혼입 및 투기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사고 발생 시 법적/재산 손해에 책임을 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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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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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윤활유, 폐석면등 지정폐기물 처리 또는 오염된 토양 발견 시 환경관리자에게 사전 보고 하고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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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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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자 : 대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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