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동구 입찰공고 제2025-11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고덕천 수변 경관거점 조성사업 제작·설치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년 12월 31일까지
다. 사업예산 : 금1,200,000,000원(금일십이억원) ※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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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 2025. 7. 16.(수) ~ 2025. 8. 26.(화)
사. 입찰참가신청 및 사업제안서 제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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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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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제안서 및 가격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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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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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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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6.(화) 10: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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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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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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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과(본관 5층),
담당 제유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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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경관과, 담당 최동철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 930, 강동구청 고덕별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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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무과에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접수한 후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는 도시경관과에 제출하며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점심시간 12:00~13:00 접수 불가]
※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 받은 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등)를 소지한 자 제출 가능
2. 입찰참가자격(아래조건 모두 충족)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낙찰될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1)「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공공디자인전문회사(업종코드:6484)로 신고를 등록한 업체
2)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종합디자인(업종코드:4444)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 환경디자인(업종코드: 4442)로 등록한 업체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 등록한 업체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라 “조형물(세부품명번호 : 6012100201), 안내판(세부품명번호 : 5512171801), 디자인형울타리(세부품명번호 : 3015200101)” 중 1부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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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본계약은 단독수급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합니다.
① 공동수급체 구성업체 수는 2개사 이내로 하며, 대표사는 분담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함(공동수급 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협정서에 대표사(주계약자)를 명시)
② 공동수급체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③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④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도급에 의하여 계약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신고·등록 등의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할 경우 대표사가 대표로 제안하며 참여사별 역할분담내역을 명시하여야 함
⑥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 참여 업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업체 간 권리 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 참여 업체는 중복하여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⑦ 공동수급체의 구성, 준수사항, 계약 및 이행 등에 관하여 필요한 부분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에 의함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6) 다음 각 호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입찰에 응모할 수 없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 하는 업체
②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 휴·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③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④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다. 입찰참가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 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관련
입찰참가 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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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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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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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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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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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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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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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사업자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을 지참하며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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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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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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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위임장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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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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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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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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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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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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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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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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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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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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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보안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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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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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공공디자인전문회사 신고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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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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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증(종합디자인 또는 환경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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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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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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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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⑮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면허 등)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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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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⑯ 공동수급(분담이행) 관련서류
- 대표자 선임계, 공동수급표준협정서, 합의각서 각 1부
-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의 위 ②~⑮의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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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서식 8】
【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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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 순서대로 정렬하여 재무과 제출)
※ 사본은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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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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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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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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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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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안평가 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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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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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정량적평가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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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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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제안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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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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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제안회사 조직현황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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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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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업무수행 조직 및 참여인력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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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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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 경력확인서, 재직증명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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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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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사업수행실적 1부 ※ 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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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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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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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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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경영상태 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등 증빙자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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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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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신인도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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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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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정량평가 자체 평가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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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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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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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제안서 11부(보관용 원본 1부, 평가용 10부)
※ 제안서 표지에는 원본과 평가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평가본이 상이할 경우에는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평가본은 업체인식 가능 표기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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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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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 USB 1매
※ PPT, PDF 파일 : 제안서 및 PPT용 발표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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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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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 가격제안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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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함 날인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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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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⑮ 산출내역서 1부 ※ 세부산출내역서 별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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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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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제안서 제출 서류 ※ 순서대로 정렬하여 도시경관과 제출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날인 要
다. 제출방법 및 기타사항
1)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직접 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하며, 공문서에는 법인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대표자의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2) 대리인 제출 시에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및 도장 지참
3) 제안서는 각 1점을 원칙으로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수정, 보완, 교환이 불가
4) 제출서류는 각각의 부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접수 담당자 확인 후 제출
5) 규정을 위반한 도서는 제출 불가
6)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며 제안사 부담
4. 질의 접수 및 회신
가. 접수기간: 2025년 8월 8일(금)까지
나. 회신기간: 2025년 8월 14일(목)까지
다. 질의방법: 서면질의(이메일)에 한함
1) 접수처: 강동구청 도시경관과 최동철
2) 전화: 02-3425-6172
3) 이메일: cchoic@gangdong.go.kr ※ 이메일송부 후 필히 확인 전화
4) 질의서 양식[서식25]을 발송후, 담당자의 수신여부 확인
※ 이메일 전송오류 등에 의한 미수신은 제안사의 책임으로 간주
※ 질의는 참가자별 1회에 한하며, 전화문의 불가
5) 답변방법: 질의자에게 서면(이메일) 회신
※ 질의회신 내용 미 열람으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 질의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및 질의서 상의 인적사항 등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음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장소: 추후 통보
나. 발표시간: 입찰 참가업체 당 25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6.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해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70점 이상인자[기술능력평가점수 90점 + 입찰가격평가점수 10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결정합니다.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로 함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제출 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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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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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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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는 반드시 자격 있는 자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자 부담입니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천재지변, 발주기관의 사정 등의 사유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제안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바.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사업내용, 제안서 평가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도시경관과 최동철 (☎ 02-3425-6172)
▪ 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재무과 제유경 (☎ 02-3425-5486)
▪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강동구청 감사담당관(☎ 02-3425-502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6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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