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이용안내 > 궁금중 해결 FAQ > 서비스 관련
NO 제목 작성자
41 여러 사업자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가 운영자
42 직전년도의 가결산 재무비율을 기준으로 경영상태 점수를 확인하려면 운영자
43 공공낙찰, 믿고 맡길 업체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운영자
44 입찰대행회원에게 일방적 계약해지를 통지할 수 있는 근거는 운영자
45 약관 제6조의 낙찰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산정한다. 에서 낙찰금액 이란 운영자
46 공공입찰, 낙찰 가능한 입찰가격만 쪽 뽑을 수 있는 방법은 운영자
47 나라장터(G2B)에 등록된 자기실적 적용은 언제하는가 운영자
48 신규업체인데 나라장터(G2B)에 투찰하려면 운영자
49 입찰시스템을 체험하려면 정보료를 결제해야 가능한가 운영자
50 나라장터(G2B)에 등록된 자사의 실적을 비드프로의 입찰시스템에 적용하려면 운영자
51 입찰대행회원으로 가입시 비드프로에게 제출하여야 할 서류는 운영자
52 낙찰지원 컨설팅 서비스를 받았으나 낙찰결과가 없으면 운영자
53 마스터 회원과 정회원의 계약기간은 운영자
54 회원이 낙찰보장금액을 초과한 날 이후에 추가로 낙찰을 받은 경우 운영자
55 회원의 변심으로 정보이용료 반환을 요청하면 운영자
56 개찰 후, 예측시스템이 당초 제시한 입찰가격의 산정과정을 역검증할 수 있는가 운영자
57 비드프로와의 계약체결 이후 회원의 최우선 조치사항 운영자
58 (적격심사제) 공공입찰에서 낙찰을 받기 위한 최우선 요령 운영자
59 비드프로의 입찰서비스를 이용하면 얻을 수 있는 이득은 운영자
60 입찰정보시스템, 기본형과 통합형은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운영자
  총 게시글 64개 [Page 3/4]